본문 바로가기

빵규랑여행일지

이천 인디어라운드 이천데이트장소 글램핑장 캠핑장 예쁜카페

이천 인디어라운드

아는 언니가 너무 좋다고해서
다녀온곳!!

어무니모시고 첫여행~
다음날 일을 가야해서 가서 잠은 못자고
하루 피크닉상품으로 결제후 방문!!


입구 앞 주차장~
카페방문고객은 밖에주차장으로 주차~

안쪽 시설이용하는 분들은 안쪽에 주차!!


체크인 후
우리 피크닉장소로 고고

안쪽에 진짜 넓어요
너무덥고 짐이많아서 사진은 다 못찍었어요 ㅠㅠ

근데 생각보다 안에 주차 너무 복잡 ㅠ밖이 더 좋은듯


이 날
너무너무 더웠지만 하늘이 너무 인디어라운드란 잘어울리는 날이었다ㅎㅎ


글램핑장소를 피크닉으로 하더라구요
피크닉도 예약할때 시간별로 할수있어요

안쪽에 침대 티비 에어컨
식기류 다 있어요 냉장고는 엄청작아용
얼음팩이랑 아이스박스 꼭 준비하시길!!!

짐 싹 풀고 유명한 핑크카페로!!

본관 2층이 카페에요
1인1음료를 원칙으로 해야 들어갈수있어요
영수증이 곧 입장권!

근데 가격은 좀 많이 쎄요 ㅋㅋㅋ
여행이니까 써야죠 ?!ㅋㅋ


저기 뒤에 보이는 빨간 냉장고같은 곳이 핑크카페입구 문이에요ㅎㅎㅎ들어갈때 신기하긴한데 사람들이랑 부딪히지 않게 주의하시길!!


안으로 들어오면 정말 핑쿠핑쿠!!
저옆에 보이는 탱크는 아이들이나 성인한명정도?들어갈수있는 독서 공간이 있어요~

그리고 핑크카페 반대편에 는 북카페가 분위기있게 또 따로있어요~


카페안에서 찍어본 이천 인디어라운드~
밖에 나오니 좋구먼ㅎ


하늘과 날씨가 다한날~
좋은사람들이랑 와서 더 좋아


본관 안쪽에 라면 캠핑용품 물 부탄가스 등등 필요한것도 이것저것 판매해요
가격은 당연히 밖에보다 조금 더 비싸니 미리 다 준비해오시길
안쪽에 저런게임기도있구
건너편으로 아이들 놀수있는 수영장도 있어요~


바베큐 시간을 미리신청하면
숯이랑 그릴을 원하는 시간대에 가져다줘용ㅎㅎ


오랜만에 더위도 먹고 더운날 시원하게 맥주랑 맛있는 음식많이 먹어서 너무 좋았던 날이에요


이천 인디어라운드
데이트하기에도 좋고 아이들이랑 가족 캠핑와도 좋고 한번쯤은 꼭 가보셔도 좋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