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생활필수품

헤어짱 뷰티짱 어플 사용후기 카카오헤어샵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미용한지 10년째되는 나ㅎㅎㅎ
미용한지 10년만에 처음으로 미용실 관련 포스팅을 할 줄 이야!!!

저와 같은 미용사들에게 추천하고싶어서 쓰게된 포스팅!!

제가 소개해드릴건
헤어짱 모바일 어플!!

정말 너무너무 예약관리하는데 간편해서 추천해요!!


저는 헤어관련어플이 아무래도 많다지요~?!

저기 보이는 헤어짱모바일어플을 클릭 후 들어가세요~



Hello
헤어짱과 카카오에 콜라보
우리에게 익숙한 노란색 화면이 웰컴해줘요ㅎㅎ


들어가면 바로 디자이너별로 예약현상황을 볼수있어요~


ㅎㅎㅎ원하는 시간대를 눌러서 예약도 할수있고
근무하는 날이 아니어도 예약을 핸드폰하나로 할수있어서 너무너무 간편해요~


고객이 원하는 예약시간대에 시간을 확인하고 예약이 비어있으면 클릭 후 고객 검색이나 혹시 첫 방문손님이면 손님등록으로 클릭!!


고객이 원하는 디자이너 클릭
날짜 예약시간 시술시간 설정 메모 설정후 예약등록!!


정말간단하죠?!
정말 헤어짱 너무너무 미용사를 편하게해주는것같아요!!

예약이 완료되면 그날 그날 예약현황도 간단하게 볼수있어요!!

헤어짱 고객관리프로그램 쓰시는 미용사분들이라면
이렇게 간단하고 유용한 헤어짱모바일 이용 까먹지 마시구 꼭 꼭 사용하시길 바래요!!

제가 써보니까 이것만큼 편한게 없어요
카카오헤어샵이랑도 연동되어있어서 정말 완전 간편!!!

언제어디서든 내 예약을 확인하고 잡을 수 있어서 생활이 편리해요!!!

헤어짱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