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이쁜거다내꺼

수원 포토케익 수제케익 생일케이크 제이델링 photo cake


결혼하고 처음 맞이하는 우리오빠 생일을 맞이하여
어떤케익을 해줄까 고민하던중
인별그램에서 우연히 본 포토케익이 맘에들어서 바로 주문!!

너무너무 운이 좋게도
제가 사는 수원에 있더라구요

제이델링 j deling

결혼하도 첫 생일을 맞이해서
저는 저희 결혼사진으로 준비했어요~~

코로나때문에
비대면으로 원하는시간에 픽업가능해요

저는 저녁8시반에 방문해서
픽업했답니당



수원아주대학교에서 조금 들어가면 골목안에 위치한

제이델링 j deling

사진을 엄청대충 찍은게 보이지만 ㅎㅎㅎ
오빠는 뭔지몰라서 오빠몰랭 찍느라고 고생했어요


냉장보관한것을 받아들던 우리오빠
눈이 동글해져서 ㅎㅎ너무놀랐다는 우리오빠 ㅎㅎ

저두 실물보고 너어어어무예뻐서 두번놀랬어요 ㅎㅎ


진짜 진짜 너무 예뻐서 놀랬어요
꽃도 생화에ㅎㅎㅎ

포토케이크라서 솔직히 먹지는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2일후에 위에사진만 겉어서 보관하고ㅎㅎ
케이크만 먹었어요 ㅎㅎㅎㅎ

케이크맛도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ㅎㅎㅎ

제이델린 j deling

덕분에 행복한생일 보냈습니당
감사해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