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서울 명동교자만두 본점 칼국수맛집

우리엄마랑 명동데이트갓던날
코로나바이러스로 명동에 사람이 진짜진짜 없었던날

그래도 밥은 먹어야겠다 싶어서
저번에 한번 먹고 너무너무맛있어서 다시 찾은
너무나도 유명한
명동교자 방문!!

본점이 최고!!

들어오자마자 열체크 손소독필수
처음으로 2층에 앉아본 우리

오픈시간이었는데도
사람이 북적거리게 꽤 있었던 명동교자 본점
명동교자는 선불!!!

앉자마자 주문!!
우리는 만두 하나 콩국수 칼국수 주문!!

1인당 면종류 1인1메뉴시키면 사리가 리필!
근데 보통 대식가 아니거나 남자아니면
리필 거의안한다

본래 양이 꽤 되는 명동교자

생각보다는 빨리 나오는 음식들
명동교자는 음식시키면 제일먼저 식후 먹는 명동교자 껌을 증정해주신다ㅎㅎ

센스!!굳!!

명동교자에 대표메뉴 칼국수!
정말 한마디로 표현못할맛
불맛도나고 중화요리맛도 나고 정말 독특하면서 맛있는 칼국수!!!

그리고 여기서 직접만드시는 마늘듬뿍 겉절이 김치랑 곁들여 먹으면 캬아앙 진짜 사람미친다ㅎㅎ

저번에 먹지못했던 콩국수
아침일찍가야 먹을수있는듯한 메뉴
조기품절된다고한당

난 먹었지롱
먹자마자 왜 조기품절되는지 이해함
내가 진짜 엄마랑 둘이서 역대급 콩국수라 지칭했다
진짜 너무맛있어!!!! !미쳤다!!!!!
면도 특이하고 간도 딱이도 너무 구수하고 고소하고!

다음에 난 칼국수랑 콩국수 이렇게만 시킬거야야아아

개인적으로 만두는 그냥 마트에서 파는 냉동만두가 더 맛있어요 저는요ㅋㅋㅋㅋㅋ

밤에 후기 쓰려니 배고프다 ㅎㅎㅎ
명동교자 명동가면 꼭드세요 제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