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북한강 맛집 햇빛촌 한식맛집

햇빛촌
원래는 다른곳으로 가려고 했었는데 사람 너어무많아서
우연히 들어간 곳

한식이 너무 먹고싶었던 나는 본능적으로 이 곳으로 끌림!

외관 인테리어도 너무 한식스러워~

여기도 평소에 줄 서서 먹는 집이라고 하는 것 같더라구요
다행히 운 좋게 바로 들어간 우리
나올때 사람 꽉차있었어요

여기는
밥을 고르면 되요~
솥밥으로 할 건지 대나무 통밥으로 할건지

그걸로 쌀밥 잡곡밥?맞나 ㅎㅎ아무튼 나뉘더라구요
저희는 그냥 솥밥으로 결정

화장실가는 길에 보이는 정원
인테리어 하나하나 한식집으로 제격!!

아무래도 여기서 사시는것같아 강아지도 있어요 마당에 ㅎㅎ

내가 너무 좋아하는 우드톤 인테리어
내집도 이렇게 꾸몄으면 내통장이 벌써 바닥인데 더 바닥이겠쥐?ㅎㅎ

주인 이모님에 강력추천으로 감자전도 주문!
햇빛촌은 단점이 하나있자면
주문하고 음식 받는데까지 시간이 조금 걸려요

다 일일이 갈아서 만든 감자전이라 조금 걸리는거라네요
다른음식들도 주문하고 바로바로 만드셔서 걸리는듯해요

감자전 양 대박많음
둘이서 가서 다 못먹으니 3분이서 가면 드세요
그럼 딱이에요!!

진짜 감자전 엄청맛있음
그냥 맛있다는 말뿐 더 할말이 없음
감자전 먹고나니 기본 상차림이 차려지는 햇빛촌

기본으로 나오는 상차림
먹다보니 밥을 못찍었어요ㅠㅠ
가격대비 음식 양 짱 맛도 진짜 짱
북한강 남양주 놀러가시면 무조건 여기서 밥 먹고 노세요!!!

햇빛촌 추천!!
내돈내산!!